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쿵할인 캐시로 제품 구매하기 #실전편

인생에 대한 예의

by 예진냐 2022. 8. 29. 15:10

본문

심쿵할인 캐시로 제품 구매하기 #실전편


나는 현재 베트남 호치민에 서식 중인 글로벌 백수이다. 오늘은 이곳 베트남 호치민의 날씨가 화창하니 좋다. 물론 이러다가 오후가 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폭우가 내리기 시작할거다. 언제나 그렇듯이. 

 

오늘은 내가 지난 주에 짠테크의 일환으로 소개했던 앱 심쿵할인과 관련하여 심쿵할인 캐시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습을 실제로 보여주려고 한다. 뭐 제품 구매하는 거야 인터넷 쇼핑 하는거 그대로 하는 거니 다를게 없지만 진짜로 이 심쿵할인 캐시로 구매가 가능한 지 확인시켜주고자 함이다.

 

 

심쿵할인 캐시 모아 제품 구매하기 #Feat. 심쿵할인

심쿵할인 캐시 모아 제품 구매하기 #Feat. 심쿵할인 나는 현재 베트남 호치민에 서식 중인 글로벌 백수이다. 내가 지난 7월부터 소위 말하는 앱테크 혹은 짠테크를 처음 시작했다고 말을 했었는데

viruyun.tistory.com

 

짠테크 '22년 7월 결산 #현타 오지네

짠테크 '22년 7월 결산 나는 현재 베트남 호치민에 서식 중인 글로벌 백수이다. 어찌저찌 파이어를 했다라곤 하지만 아직도 미래에 대한 걱정은 나름 하고 있어서 요새 놀면서( 회사는 다니기 싫

viruyun.tistory.com

 

위와 같이 지난 주 포스팅한 글에서 심쿵할인 캐시를 모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어짜피 구매할 제품이라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자는 얘기를 했었다. 

 

 

나는 해당 앱을 벌써 꽤 오랜 기간(?) 이용해 오고 있는데 하루 4번 오는 알림을 눌러서 적립되는 200원을 매일 모으다 보니 벌써 약 2달 정도의 기간에 10,000원이 넘는 심쿵할인 캐시가 모였다. 위에 링크되어 있는 이전 발행글인 7월 짠테크 결산을 보면 내가 이 심쿵할인 캐시를 열심히 적립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내 적립금>

 

위 사진을 통해 현재 내 심쿵할인 캐시 적립금을 확인할 수 있는데 벌써 10,251원이라는 적립금이 쌓여있음을 알 수 있다. 이 전에도 말했듯이 나는 이 적립금을 활용하여 한국에 계신 어머니께 가끔 물건을 구매해 보내드리곤 한다.

 

어머니께 보내드리려고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구워만든 곡물 그대로21 1kg 대용량' 이 제품을 적립금과 일부 내 현금을 통해 구매해 보겠다.

 

<내가 심쿵할인 캐시로 할인 받아 구매하려는 제품>

 

해당제품이 14,800원에 무료배송이니 나는 심쿵할인 캐시를 사용하고 남는 5,000원이 채 안 되는 돈만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다만 이 제품이 네이버쇼핑에서는 얼만지 확인을 먼저 해봐야 한다. 네이버에서 훨씬 싸게 팔고 있으면 아무리 할인이 있다 쳐도 굳이 여기서 이 돈을 내고 구매할 필요가 없으니까.

 

<네이버 쇼핑 최저가>

 

네이버 쇼핑에 검색을 해보니 심쿵할인 앱에서 판매하고 있는 해당 제품이 더 가격이 저렴하다. 여기에 무료배송 그리고 심쿵할인 캐시까지 활용을 하면 훨씬 큰 이득이라 판단된다.

 

<총 4,550원에 해당제품 구매>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결제 완료>

 

나는 4,550원 마저도 기존에 가지고 있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활용해서 결국 내 돈은 전혀 들이지 않고 어머니께 해당 제품을 구매해 드렸다. 이런식으로 나는 매일 200원씩 적립되는 심쿵할인 알림적립금을 모아 가끔 어머니께 택배를 보내 드린다. 

 

어짜피 어머니께는 주기적으로 이렇게 먹을거라던가 필요하신 것들을 인터넷으로 구매해 보내드리는데 심쿵할인 적립금 할인을 통해 나는 돈을 꽤나 많이 절약하고 있다.

 

생활에 큰 도움이 되진 않겠지만 뭔가 나름 합리적인 소비를 했다는 생각에 뿌듯해지곤 한다. 물론 이건 내가 쪼잔해서 그렇다. 암튼 필요하신 분들은 나처럼 활용을 하시면 될 듯 하다.

 

 

- THE END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수익구조를 만들어서 맘편히 여행다니면서 먹고, 마시고, 노는 한량생활을 하게 되기를 꿈꾼다.

HOW WOULD MY LIFE BE IN 10 YEARS, 20 YEARS AND THEN 30 YEARS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