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치민 2군 마사지] 타오디엔 Spa La Sen

본문

호치민 타오디엔 Spa La Sen


나는 현재 베트남 호치민에 서식 중인 글로벌 백수이다. 오늘은 최근 다녀온 호치민 2군(현재는 투득, Thu duc에 편입)에 위치한 Spa La Sen이란 마사지샵에 대해 포스팅 해보고자 한다.

 

 


Spa La Sen


 

 

 

 

목차

1. Spa La Sen 방문내역
2. Spa La Sen 위치
3. Spa La Sen 가격
4. 서비스 순서
5. 추천하는 이유
6. 구글 평점

 

 1. Spa La Sen 방문내역

※ 날짜 : '23년2월3일(금) 오후 4시
※ 예약 : 전화 예약 / 4명
※ 마사지 : 오일마사지 90분
※ 가격 : 65만동(VAT 10% 별도)

 

 2. Spa La Sen 위치

Spa La Sen은 외국인들이 주로 거주하는 호치민 2군(현재는 Thu Duc에 편입되었음)타오디엔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큰 대로변에 인접해 있어 찾기에도 용이하고 차량 접근도 가능하다. 구글 맵으로 위치를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Spa La Sen · 104a Xuân Thủy, Thảo Điền,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 · 스파 가든

www.google.com

 

 3. Spa La Sen 가격

나는 가장 기본인 Aromatic Oil Massage 90분 짜리를 선택했지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니 선택 가능한 마사지 종류가 다양한 것으로 확인되니 본인의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다. 아래 Full Body Massage 관련 메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했다.

※ 기본 아로마 마사지 60분 : 43만동(VAT 별도)
※ 기본 아로마 마사지 90분 : 65만동(VAT 별도)

<메뉴, 출처 : 공식 홈페이지>

 

 4. Spa La Sen 사진

Spa La Sen 마사지 샵 앞에 도착하면 초록초록한 나뭇잎들이 우리를 반긴다. 엄청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드는 곳은 아니지만 적당히 정갈하고 자연친화적이다라는 생각이 드는 그런 곳이다.

<입구, 출처 : 공식 페이스북>

 

자연 친화적인 입구를 통해 샵 안으로 들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바로 앞으로 카운터가 보이고 그 앞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세팅되어 있다. 

 

<출입구 앞, 출처 : 클리미의 먹는 여행 블로그>

 

입구를 통해 들어와 좌측을 보면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고 그 옆으로 아래와 같이 본격적인 마사지를 받기 전 족욕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위치해있다. 이곳에서 짧게 약 3~4분 정도 족욕서비스를 받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이동해 준비되어 있는 개인룸(프라이빗)에서 마사지를 받게 된다.

 

<좌측 내부, 출처 : https://cdn.batdongsan.com.vi/>

 

<내부, 출처 : https://cdn.batdongsan.com.vi/>

 

<내부 입간판>

 

<명함>

 

 4. 서비스 순서

4.1 웰컴티 제공
4.2 족욕 서비스
4.3 엘리베이터로 이동 후 개인룸 마사지
4.4 따뜻한 타월 + 차 + 말린 과일 제공
4.1 웰컴티 제공

아래와 같은 웰컴티가 제공되는데 뜨겁지는 않고 살짝 따뜻하면서(뜨겁지는 않다) 은은한 생강차와 비슷한 맛이 난다. 맛과 향이 진하지 않아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 않다.

<웰컴티, 출처 : https://cdn.batdongsan.com.vi/>

 

4.2 족욕서비스

웰컴티를 마시고 있으면 마사지사가 배정되는데 배정된 마사지사가 와서 족욕서비스를 도와준다. 따뜻한 물에 소금, 라임, 허브 등을 넣고 족욕서비스를 해주는데 소금으로 발을 스크럽 해줘서 뭔가 좀 더 개운한 느낌이 난다.

<출처 : https://foursquare.com>

 

<족욕서비스, 출처 : 클리미의 먹는 여행 블로그>

 

4.3 개인룸 마사지

우리 4명이 이곳을 선택한 건 4명 모두 각각의 개인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이었는데 프라이빗 마사지룸은 작지만 꽤나 깨끗했고 안에 화장실, 세면대 및 간단한 샤워도 가능하게끔 샤워 호스도 설치되어 있다. 오일 마사지를 받은 후 만약 좀 찝찝함을 느낀다면 이곳에서 간단히 샤워를 하고 나가도 될 것 같다.

 

 

위는 내가 직접 찍은 사진인데 아무래도 조명 때문에 뭔가 좀 깨끗하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럼 나 말고 다른 뛰어난 블로거분들이 찍은 사진을 좀 보자.

 

<족욕서비스, 출처 : 클리미의 먹는 여행 블로그>

 

4.4 따뜻한 타월 + 차 + 말린과일 서비스

마사지를 다 받은 후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가면 따뜻한 타월과 차 한 잔, 그리고 말린 생강, 과일과 같은 소박한 다과가 준비된다. 

 

<마사지 후 다과, 출처 : 클리미의 먹는 여행 블로그>

 

 5. 추천하는 이유

※ 개인평점 : ★★★★☆(137보다 살짝 아래)
※ 리셉션 영어 가능
※ 마사지사 친절하며 서비스 Good!
※ 프라이빗하게 개인룸에서 마사지 가능
※ 마사지룸 안에 화장실, 세면대, 샤워호스 있음

개인적으로는 베트남의 137 마사지를 좋아하는데 마사지며 전체적인 서비스가 137만큼은 아니어도 그 살짝 아래 정도는 된다는 느낌을 받았다. 특히 1인 1실 프라이빗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6. 구글 평점

<구글 평점>

 

타오디엔에 위치해 있어 근처에 맛집도 펍도 많으니 겸사겸사 이곳에 둘러 여행의 여독을 풀어보도록 하자. 엄청 좋다는 아니어도 최소한 중상 정도의 퀄리티는 되는 마사지샵이라 생각되니.

 

 

- THE END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수익구조를 만들어서 맘편히 여행다니면서 먹고, 마시고, 노는 한량생활을 하게 되기를 꿈꾼다.

HOW WOULD MY LIFE BE IN 10 YEARS, 20 YEARS AND THEN 30 YEARS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