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12일차 수익 - 2022.08.25

블로그에 대한 예의

by 예진냐 2022. 8. 25. 22:04

본문

애드센스 12일차 수익 - 2022.08.25


나는 현재 베트남 호치민에 서식 중인 글로벌 백수이다. 요새 가끔 일부 블로그 친구분들께서 파이어족 혹은 백수하는 거 부럽다라고 말씀하시곤 한다. 누군가 나의 삶을 부러워 한다는 거, 아 이거 참 짜릿하다!

 

역시 백수하길 잘했다 생각이 든다. 이른 은퇴를 하기 위해서 투자도 나름 열심히 했지만 무엇보다 그 밑바탕이 되었던 건 정말 악착같이 아끼면서 살았던 건데 이제야 그때 힘들게 살았던 게 보상을 받는 느낌(?). 

 

사실 난 완전한 파이어족은 아니다. 내가 사랑하는 여자친구는 파이어라는 걸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여자친구는 내가 불로소득이 얼마가 나오든 상관 없이 하루에 몇 시간씩이라도 일을 해주길 바란다. 내가 얼마를 벌던 그건 크게 중요치 않다고 한다. 

 

그렇다보니 아마도 난 다시 일을 시작 하게 될거다. 평생을 함께할 사람이 원하는데 어려운 것도 아니고 따라줘야지... 다만 베트남의 근로환경, 노동환경이 너무 열악하다 보니(주 6일제, 한국인 매니저들 기본 하루 12시간 이상 일함) 사실 일을 별로 하고 싶지는 않다. 이게 바로 딜레마란 거군.

 

뭐 암튼 어떻게든 베트남에선 죽어도 일하기 싫어서 블로그로 일부 수익을 창출 해보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그것도 잘 되고 있진 않다. 블로그로도 좀 벌고, 베트남 쇼피에 물건도 좀 팔고, 해외구매대행도 좀 하고 뭐 이것저것해서 돈 벌 궁리를 하고 있다.

 

오늘은 내가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 창출을 시작한 지 12일 째가 되었다. 여전히 일 평균 방문자수도 일 수익도 큰 변화 없이 굉장히 차분한 모습이다. 매일 아주 일부라도 수익이 창출되고 있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할까?

 

 

애드센스 12일차 수익 - 2022.08.25

 

 

 - 오늘 방문수 : 212명
 - 애드센스 예상수익 : $1.23(약 1,600원)
 - 시간 기준 : 한국 시간 밤 10시

 

 

<애드센스 12일차 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 화면>

 

 

오늘 힘들었던 일은 모두 잊고 다들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내일의 일은 내일의 내가 잘 해낼테니까.

 

 

- THE END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수익구조를 만들어서 맘편히 여행다니면서 먹고, 마시고, 노는 한량생활을 하게 되기를 꿈꾼다.

HOW WOULD MY LIFE BE IN 10 YEARS, 20 YEARS AND THEN 30 YEARS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