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67일차 수익 - 2022.10.19

블로그에 대한 예의

by 예진냐 2022. 10. 20. 18:00

본문

애드센스 67일차 수익 - 2022.10.19


나는 현재 베트남 호치민에 서식 중인 글로벌 백수이다.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한 지 67일째. 드디어 이글을 끝으로 그 동안 밀렸던 수익인증 글을 다 포스팅하게 되었고 이제 다시 매일 매일의 수익인증 글을 정상적으로 올릴 수 있게 되었다.

 

그냥 아무생각 하지 말고 이런식으로 꾸준히 포스팅하다 보면 어느 샌가 애드센스 1000일차 수익, 2000일차 수익 이런 글을 쓸때도 오지 않을까. 물론 내가 중간에 포기하지 않는 다는 조건 하에.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한다는 건 나한테는 생각보다 꽤나 어려운 일이다. 해보기 전에는(애드센스 승인이 나기 전에는) 사실 굉장히 꿈에 부풀어 있었는데 막상 승인 이후 방문자수와 수익이 계속 감소하다 보니 예전의 그 자신만만하던 모습은 이젠 찾아볼 수 없다.

 

사실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해도 블로그 쓰는데 사용한 내 노트북 전기세도 못 메꾸는 것 같다. 언젠간 잘 되겠지, 언젠간 확 뜰 날이 있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그냥 버티는 중이다.

 

뭐 그냥 그렇다.

 

 

애드센스 67일차 수익 - 2022.10.19

 

 

 - 오늘 방문자수 : 110명
 - 애드센스 예상수익 : $0.15
 - 시간 기준 : 한국 시간 밤 12시

 

 

<애드센스 67일차 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 화면>

 

 

아직까지도 블로그에 대해서 난 잘 모르겠다. 근데 하나 분명한 건 그게 뭐가 되었던 1일 1포스팅으로 꾸준히만 하면 대박은 몰라도 이곳 블로그 세계에서 살아 남을 수 있을 것 같긴 하다. 여기도 강한 놈이 살아남는게 아니라 살아남는 놈이 강한게 되는 그런 곳.

 

어짜피 생각한다고 달라지는 것도 없니 아무생각하지 말고 그냥 해보자. 하다보면 뭐라도 되겠지 뭐. 안 되면 뭐 그때가서 다시 생각해보자.

 

 

- THE END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수익구조를 만들어서 맘편히 여행다니면서 먹고, 마시고, 노는 한량생활을 하게 되기를 꿈꾼다.

HOW WOULD MY LIFE BE IN 10 YEARS, 20 YEARS AND THEN 30 YEARS ?

 

관련글 더보기